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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end]착한 가격, 유니클로 걸즈 컨셉숍 탄생!
 
안민정 기자
일본인이 좋아하는 의류브랜드로 수많은 명품 브랜드를 제치고 2위로 등극한 중저가 브랜드 유니클로.(닛케이조사)

유니클로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컬러로 주목받기 시작하여 최근에는 디자인 및 기능성까지 겸비하여 그 명성을 패션의 본고장 뉴욕, 런던, 파리에까지 떨치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하였다.

그런 유니클로가 지난 2월 27일, 젊은이의 패션 메카인 신주쿠 마루이 백화점(카렌점)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20대 여성을 위한 컨셉숍을 선보였다.


약 100평형 대의 복도식 매장에 정중앙을 가로지르는 통유리 안에는 형형색색의 유니클로 의상으로 중무장한 마네킹이 자태를 뽐내고 있으며, 약 42인치의 시뮬레이션 멀티 디스플레이에서는 유니클로의 로고가 현란하게 눈을 자극한다.


 오픈 당일 및 주말을 지나 평일 오후 시간대에임에도 불구하고, 매장은 발 딛을 틈이 없을 정도로 옷을 고르는 젊은 여성들로 가득하여 그 무리에 들어가지 못하고 매장 밖에서 바라만 보고 있는 사람들까지 있을 정도.

 카운터에서 계산하는 점원 둘과 매장에서 손님을 안내하는 점원 둘, 옷을 입어보려는 손님들을 안내하는 점원까지 약 5~6명의 스텝들이 있었지만 그보다 10배는 많은 손님들이 헤집어 놓은 옷들을 정리하는 것은 무리인지 곳곳에 청바지며 티셔츠들이 흐트러져 있는 모습이다.
 
▲     © jpnews

유니클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착한 가격으로, 오픈 기념 세일까지 실시하여 평소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을 선보였다. 다양한 컬러에 자유로운 코디가 가능한 티셔츠가 690엔부터 올 봄 핫 아이템인 컬러 스키니 진과 마린 스타일 자켓이 2,990엔~3,990엔.

지난해부터 유니클로의 모델을 맡아 활동하고 있는 후지와라 노리카. 그녀가 모델을 맡은 이후, 유니클로의 매출에서 40%대에 그치던 여성복의 판매비율이 늘어나고 있다고.

후지와라 노리카는 이번 시즌 유니클로의 신작 '칼라진즈'(일명 컬러 스키니진)의 모델로 오는 3월 7일부터 일본 전역에 cm이 방영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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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09/05/03 [13:45]  최종편집: ⓒ jpnews_co_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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