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보기
일본6대일간지 ㅣ 정치 ㅣ 경제 ㅣ 사회 ㅣ 문화 ㅣ 연예 ㅣ 그라비아 ㅣ 스포츠 ㅣ 역사 ㅣ 인물 ㅣ 국제 ㅣ 뉴스포토 ㅣ 뉴스포토2 ㅣ 동영상 ㅣ 동영상2 ㅣ 독자 게시판
섹션이미지
일본6대일간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연예
그라비아
스포츠
역사
인물
국제
뉴스포토
뉴스포토2
동영상
동영상2
독자 게시판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광고/제휴 안내
사업제휴 안내
소액투자
기사제보
HOME > 뉴스 > 연예
글자 크게 글자 작게


AKB인기 어디까지? 해외판 AKB48도 탄생
AKB48의 첫 해외 자매 그룹 인도네시아 'JKT48' 발표
 
방송연예팀
인도네시아판 'AKB48'가 탄생한다.  AKB48의 첫 해외 자매 그룹 'JKT48'의 발족이 지난 11일 AKB48의 악수회에서 발표되었다. 
 
마이니치 신문 디지털에 따르면,  AKB48는 지난 11일, 마쿠하리 멧세(지바시 미하마구)에서 열린 "'플라잉 겟 극장판' 마쿠하리 멧세 악수회"에서 첫 해외 자매 그룹 'JKT48'(인도네시아)를 발족한다고 발표했다. 
 
도쿄 출신의 AKB48은 도쿄 외 지역의 자매그룹 SKE48(나고야), NMB48(오사카), HKT48(후쿠오카)를 발족한 데 이어, AKB48의 성인 버전 그룹인 SDN48를 발족하기도 했다. JKT48은 이를 잇는 '첫 해외 자매그룹'이 된다.
 
JKT48도 AKB48와 같이  '만날 수 있는 아이돌' 을 컨셉으로 해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으로 팬들에게 사랑받으며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종합프로듀스는 AKB48의 종합프로듀서인 아키모토 야스시 씨가 맡는다.
 
JKT48 제 1기생은 인도네시아내 거주하고 있는 응모자를 대상으로 오디션을 실시, 10월 중순 최종 심사를 거쳐 선발할 예정이다. 오디션 합격자는 곧바로 트레이닝을 받은 후, 올해 연말에 데뷔하게 된다.
 
관계자들은 JKT48을, AKB48의 컨셉을 반영하면서도 인도네시아의 독자적인 문화를 살려낸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시키겠다고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AKB48는 지금까지, 뉴욕, 로스앤젤레스, 칸, 파리, 모스크바, 마카오, 한국, 대만 등 해외 다양한 곳에서 공연을 실시, 올해 5월부터는 싱가폴에의 해외 정기 공연도 시작하는 등 해외 활동 영역을 늘려가고 있다. 특히 아시아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AKB는, 해외 첫 자매 그룹 JKT48의 발족을 통해 해외 활동을 더욱 진전시켜 나갈 생각이라고 전했다.
 
▲ 사진은 AKB48 '플라잉 겟' 자켓    
▲ 인도네시아판 AKB48 'JKT48' 공개 오디션 포스터    

 

 

ⓒ 일본이 보인다! 일본전문뉴스 JPNews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입력: 2011/09/12 [09:49]  최종편집: ⓒ jpnews_co_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오타쿠 상대 하던 그룹이 zz 11/09/12 [17:41]
이정도로 클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9/12 [18:59]
일본의 수치를 세계로 퍼뜨리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인들이 불쌍하다 ㅋㅋㅋㅋㅋ 수정 삭제
헐닉네임을 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디질래... 대제국 일본짱 11/09/12 [19:35]
오히려 이런답글을 쓰는 니가 수치다 새꺄...쯧쯧 불쌍한새끼...AKB가 세계를 제패할 날이 머지 않았는데 그런 존재도 모르고 혼자만 실컷 욕하고 지랄하고있구나..
쯧쯧 개불쌍한넘... 참고로 일본인들이 불쌍한게 아니고 너같은 조센징넘들이 불쌍하다... 이것아...반대로 일본인들은 아이돌문화를 제대로 즐겨주고 행복을 전해주는 진짜 천사같은 분들이신데 딱 너같이 AKB등등 일본애기만나오면 비판만 날리는 조센징같은 니놈을 보면 참말로 한국미래가 보인다..ㅋㅋ 곧 멸망이라는걸.... 수정 삭제
이거 유머임? gg 11/09/13 [01:25]
수정 삭제
애자임? 대제국 일본짱? 11/09/13 [01:26]
등신ㅋㅋㅋㅋㅋㅋㅋ 수정 삭제
정말?? 연꽃 11/09/13 [09:38]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나? 일본인들이야 원래 어린애들을 좋아하는 민족이니
그러려니 한다고쳐도.. 정말 아시아에서 인기가 있는건가> >??
허긴 이런 학예회를 좋아하고 롤리타에 빠진 남자들이 분명 존재하겠지,
세상여러나라엔 별의별 인간상이 존재하니까,,
정신이 제대로 박혔다면 이런 초등학교 학예회를 좋아할리는 없을톈데,,
개인취향이 있으니,,이런걸 죽어라 좋아하는 이가 있으니 여러나라를 거론하겠지,
싫어하는 일본이란걸 떠나서,, 솔직히 챙피하고 민망하지않나?
작년 FNS 후지가요제 수정 삭제
대단?> 연꽃 11/09/13 [09:43]
때 애네들 보고 내가 다 민망하고 챙피해서 다운받아보다가 패스했다,
허긴 똥속에 있음 자신에게 나는 냄새가 얼마나 지독한지 모르지,
우리가 욕먹으면서까지 깨워줄필욘없지,
그냥 갈라파고스하고싶다는데, 그냥 열심히 대모해라,
그냥 그렇게, 자신들것을 고수해,,일본은 참 대단해
자신들의 세계에 갇혀서 전혀 부끄러운것도 모르니?
그냥 그렇게 살아라, 수정 삭제
대제국 일본짱? ㅋㅋㅋ 너굴 11/09/24 [02:32]
쪽바리들 똥꼬라도 빨 놈일세... ㅋㅋㅋ 수정 삭제
lm:s kan: 11/11/05 [23:52]
dogdogdogdog 수정 삭제
ㅋㅋㅋㅋ ㄱㄱㄱ 16/10/23 [17:39]
다들 뭔가 착각하고 있는데? 일본우익이 akb를 싫어하는게 바로 한국인이 만든 그룹이기 때문이다. ske의 경우 100퍼센트의 지분을 한국인이 소유하고있고. 결론은 한류로 구르던 akb로 구르던 일본은 한국손아귀에 있음.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AKB48] 新感覚アプリ755を発表、AKB48&E-girlsが登場 JPNews 2014/12/28/
[akb48] 日 AKB총선거, 1위는 와타나베 마유 김미진 기자 2014/06/09/
[akb48] AKB48 멤버, 악수회 도중 괴한 칼 맞아 부상 김미진 기자 2014/05/25/
[AKB48] AKB48, 日저작권료 TOP3 휩쓸어 김미진 기자 2013/05/22/
[AKB48] AKB48 기쿠치 아야카 "여기 마리짱 보이나요?" 방송 연예팀 2013/03/20/
[AKB48] [포토] 日국민 아이돌 AKB48 '유닛 축제 2013' 현장 방송 연예팀 2013/01/25/
[AKB48] [포토] 日국민 아이돌이 보낸 격동의 2012년, 영화화 되다 방송 연예팀 2013/01/24/
[AKB48] AKB48, 日레코드 대상 2연패 달성 방송 연예팀 2012/12/31/
[AKB48] 日AKB48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기네스북 등재 방송 연예팀 2012/12/12/
[AKB48] [포토] 日AKB48, 데뷔 7주년 기념 공연 현장 방송 연예팀 2012/12/10/
[AKB48] [포토] AKB48 팀B, 팀 개편 이후 첫 공연 방송 연예팀 2012/11/07/
[AKB48] 日AKB48, 총 음반 판매량 2천만 장 돌파 방송 연예팀 2012/11/07/
[AKB48] [포토] AKB48 시노다 마리코, 팀A 새로운 캡틴으로 꼽혀 방송 연예팀 2012/11/05/
[AKB48] [포토] AKB48 팀K, 재개편 이후 첫 무대 모습 방송 연예팀 2012/11/02/
[AKB48] 日AKB48 또 백만 장 판매, 우려의 시각도 방송 연예팀 2012/11/01/
[AKB48] 日국민 아이돌 AKB48, 디즈니 영화 엔딩곡 불러 방송 연예팀 2012/10/31/
[AKB48] [포토] 日AKB48, 팀A 공연 마지막으로 팀 개편 방송 연예팀 2012/10/30/
[AKB48] [포토] 日아이돌 AKB48 팀4, '해체 콘서트' 열다 방송 연예팀 2012/10/26/
[AKB48] [포토]日아이돌 AKB48 팀K, 마지막 공연 가져 방송 연예팀 2012/10/25/
[AKB48] 日인기 아이돌 AKB48 "심장마사지 배웠어요" 방송 연예팀 2012/10/25/
최근 인기기사
일본관련정보 A to Z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ㅣ 광고/제휴 안내사업제휴 안내소액투자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한국> 주식회사 올제팬 서울 송파구 오금로 87 잠실 리시온 오피스텔 1424호 Tel: 070-8829-9907 Fax: 02-735-9905
<일본> (株) ジャポン 〒169-0073 東京都新宿区百人町 2-8-13 FISS 605号
Tel: 81-3-6278-9905 Fax: 81-3-5272-0311 Mobile: 070-5519-9904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info@jpnews.k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