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보기
일본6대일간지 ㅣ 정치 ㅣ 경제 ㅣ 사회 ㅣ 문화 ㅣ 연예 ㅣ 그라비아 ㅣ 스포츠 ㅣ 역사 ㅣ 인물 ㅣ 국제 ㅣ 뉴스포토 ㅣ 뉴스포토2 ㅣ 동영상 ㅣ 동영상2 ㅣ 독자 게시판
섹션이미지
일본6대일간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연예
그라비아
스포츠
역사
인물
국제
뉴스포토
뉴스포토2
동영상
동영상2
독자 게시판
회사소개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광고/제휴 안내
사업제휴 안내
소액투자
기사제보
HOME > 뉴스 > 연예
글자 크게 글자 작게


日 10인조 신예 아이돌, "AKB48를 뛰어넘겠다"
평균 연령 17세 아이돌 '파스포☆' "소녀시대가 최고다"
 
코다 타쿠미
일본 아이돌 유닛 '파스포☆'가 3일, 도쿄 아키하바라에서 첫 싱글 'let it go!!' 발표기념 이벤트를 가졌다. 멤버 전원이 1990년대 출생으로, 팀명은 '패스포트(여권)'의 앞글자를 딴 파스포☆가 되었다.

2009년 1월, "모두가 만드는 아이돌" 프로젝트로 전국의 중, 고생 19명이 선발되었고, 이들이 도쿄 아키하바라에서 포켓 티슈를 나눠주는 등 독특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19명 중에서 팬들의 투표로 10명이 추려져 파스포☆로 데뷔, 2010년 3월에 첫 싱글을 발매했다.

파스포☆의 평균연령은 17세, 그룹명처럼 여행을 테마로 한 스튜어디스 복장으로 등장했다.
 
▲ 파스포☆     ©jpnews/ 幸田匠

이벤트장에서 리더인 네기시 아이는 "akb48를 뛰어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고, 멤버 중 한 명인 마키타 사코는 한국아이돌을 좋아한다며 "소녀시대가 최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기사수정, 번역 안민정 기자)
 
▲ 파스포☆     © jpnews/ 幸田匠


 

ⓒ 일본이 보인다! 일본전문뉴스 JPNews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입력: 2010/04/05 [09:52]  최종편집: ⓒ jpnews_co_kr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가수는 실력이라지만 ㅡㅡ 10/04/05 [15:35]
ㅋㅋ 수정 삭제
나 돈필요해~! 다 동그라미 그리고 땡전 원하는 것 같네 ㅎㅎㅎ 프린스턴s 10/04/05 [18:13]
사진에서 " 나 거지야~! 돈 필요해." 라고 보는 것 같군요 ㅎㅎㅎ 수정 삭제
헐..... 얼굴 1234 10/04/05 [21:03]
헐..... 얼굴 수정 삭제
음... 음... 10/04/05 [21:15]
이건 쩝~ 소녀시대 가창력에 댄스까지 해야할텐데...어쨌든, 열심히... 수정 삭제
패스포트니까 스튜어디스 복장을 했군... 좋네 10/04/05 [22:47]
좀 더 고급스러운 재질과 디자인을 택했으면 좋았을텐데;
재봉 초보가 만든 옷같네 수정 삭제
일본은 이뿐 여자는 전부다 AV로 빠지고 ㅋㅋㅋ 10/04/06 [04:13]
나머지 애들이 가수 하는듯 하네여. 수정 삭제
GG Campeones 10/04/06 [13:09]
소녀시대는 물론이고, AKB48 조차도 신경 안쓸 듯 하네요...쩝... 수정 삭제
무슨가수가... 10/04/06 [19:15]
너무 싼티남......제발 콧소리내는 노래만은...nono 수정 삭제
울 나라 아이돌.. 닉틴 10/04/06 [22:59]
만쉐이~

흠...왜.......노래는 잘하겠지? 수정 삭제
헐...시골애들 데려다가 된장 10/04/07 [10:04]
급하게 화장시키고 입혀놨네... 수정 삭제
일본 허접 아이돌 10/04/08 [07:18]
실력도 안되는 48이나 퍼퓸같은 걸그룹에 그렇게 많은 군중들이 모여서 대형공연하는거 보고 기가막히더구만 ㅋㅋ
아무리 인구대비 많다고는 하지만 일본은 딱 그 수준이란게 느껴지더만 수정 삭제
무슨 소시타령이야 ㅁㅇㄴ 10/04/28 [13:59]
한국애들 눈에나 소시가 이쁘지 ㅋㅋ 일본애들 눈은 한국인이랑 좀 다르더라... 수정 삭제
개그맨 공채시험 보는날인가 ??? 니들이짱먹어 10/06/02 [19:44]
시골장터에서 열리는 장기자랑대회 참여하는 시골아낙네들인가 ?????
외국에서 시집와서 생활이 조금 편 애들도 몇보이네 ㅎㅎㅎㅎ
이거 수정 삭제
뵨태천국 쪽바리나라.... 니들이짱먹어 10/06/02 [19:48]
뵨태들이 1 억명이 넘는다는 쌩양아치 나라.....
하지만, 지네들 나라에서는 너무도 익숙해져서,
그런줄도 모른다는 저질스런 나라...
이러니 타이르고 가르친다고, 들어먹지도 않고, 이해도 못하고 ㅎㅎㅎㅎ 수정 삭제
다들 왜 이래요~ 닉틴 10/07/20 [01:04]
우리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 뜨는 나라~
일.본. 알면서~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아이돌] 日 아이돌 개인촬영이 인기! 온라인 뉴스팀 2012/03/28/
[아이돌] 에이벡스 아이돌 슈퍼☆걸즈 '2PM' 팬 인증 코우다 타쿠미 2011/08/03/
[아이돌] 日 불우한 아이돌, 고토 마키 은퇴하나 방송연예팀 2011/06/22/
[아이돌] 日 무명걸그룹이 오리콘 1위한 까닭 안민정 기자 2011/05/24/
[아이돌] 日 생계형 아이돌, 신데렐라되나? 임지수 기자 2010/12/03/
[아이돌] 야마P 첫 해외솔로투어 "케이팝 물럿거라" 온라인 뉴스팀 2010/11/18/
[아이돌] 이류아이돌? 언젠간 일류가 되고 말거야! 岩渕高裕 2010/10/20/
[아이돌] 미니스커트 폴리스, 진짜 여경 들어왔다 幸田匠 2010/10/05/
[아이돌] 유카타 아이돌 50명 총출동! '눈부셔' 안민정 기자 2010/08/28/
[아이돌] 오사카 걸이 나간다, 게릴라 콘서트에 500명 코우다 타쿠미 2010/08/18/
[아이돌] 기쿠치 아미, 10대 마지막 DVD 발매 岩渕高裕 2010/08/17/
[아이돌] 아이돌 전국시대! 한꺼번에 보실래요? 코우다 타쿠미 2010/08/10/
[아이돌] 모닝구무스메 사진집 "어른스럽게 찍었답니다" 이연승 기자 2010/07/19/
[아이돌] 미모의 엔카 아이돌 떴다! I컵 아이짱 안민정 기자 2010/07/08/
[아이돌] 사쿠라바 나나미 "엄마는 보지 말았으면.." 코우다 타쿠미 2010/07/01/
[아이돌] 日 아이돌 전성시대, 친환경 아이돌까지 안민정 기자 2010/06/07/
[아이돌] 日 10인조 신예 아이돌, "AKB48를 뛰어넘겠다" 코다 타쿠미 2010/04/05/
최근 인기기사
일본관련정보 A to Z
  회사소개회원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 ㅣ 광고/제휴 안내사업제휴 안내소액투자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한국> 주식회사 올제팬 서울시 마포구 만리재옛길 18 3층 Tel: 070-8829-9907 Fax: 02-735-9905
<일본> (株) ジャポン 〒169-0075 東京都新宿区大久保 3-10-1 ニュータウン大久保 B棟 1032号
Tel: 81-3-6278-9905 Fax: 81-3-5272-0311 Mobile: 070-5519-9904
Copyright ⓒ JP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info@jpnews.k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