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아이돌 그룹 '아이돌링' 멤버 이시다 카렌(만 17세)이 4일, 도쿄 아키하바라에서 화보DVD '오츠카레온'의 발매기념이벤트를 열었다. 이 DVD에는 이시다가 지난해 11월, 인도네시아 발리섬에서 촬영한 영상이 수록되어 있다. 수영복을 입고 찍은 영상, 돌고래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영상 등을 볼 수 있다고 한다. 그녀는 "돌고래와 놀아 행복한 기분을 느꼈다. 팬 여러분들이 보시고 행복감을 함께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아이돌인 그녀이지만, 경제쪽에 관심이 많은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이기도 하다. 그녀는 "경제에 흥미가 있지만, 아이돌이 소비세가 오른 이유를 말하면 싫겠죠?"라며 취재진에게 상의(?)하기도 했다. "대학진학을 생각하고 있어요. 심리학에 흥미를 가지고 있지만, 3학년이 되어 경제 등 과목이 늘었기 때문에 어느 학부에 들어갈지 고민이에요." 그녀의 학생다운 면모가 드러나는 모습이다. 한편, 그녀는 이번 DVD를 통해 평소 부끄러워 드러내보이지 않았던 이마를 '공개'하기로 했다. 평소 단한번도 드러내보이지 않아 팬들로부터 보여달라는 요청이 많아 이번 DVD를 통해 드러내기로 했다는 것. "DVD라서 내보이기로 했어요. 이마 볼 수 있으니 팬들이 꼭 DVD를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 이시다 카렌(石田佳蓮)은 누구?
1996년 8월 5일 도쿄도 출생. A형. 키 160cm. 2009년에 패션지 '라즈베리' 전속 모델로 꼽혔다. 2011년 12월에 아이돌링 5기생 최종후보로 꼽혔고, 이듬해부터 정식멤버로 활동했다.버라이어티 방송 '아이돌링'을 시작으로 TV나 잡지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 일본이 보인다! 일본전문뉴스 JPNews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